기업가가 피해야 할 일반적인 재정적 실수

0 0
Read Time:1 Minute, 40 Second

귀하의 경험 수준이나 비즈니스의 현재 단계에 관계없이 일반적인 재정 오류를 범하는 것은 성공을 저해하고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입히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. 따라서 이러한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  1. 자원을 현명하지 못한 방법으로 오용 – 별도의 비즈니스 및 개인 계정을 유지하지 못하는 것은 잠재적으로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새로운 기업가가 저지르는 가장 빈번한 재정적 실수 중 하나입니다. 이렇게 하면 모든 돈이 어디로 가는지 추적하면서 리소스를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2. 너무 많은 돈을 빌리는 것 – 회사를 시작할 때 필요 이상으로 돈을 빌리는 것이 유혹적일 수 있지만 그렇게 하면 미래의 성공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 빌린 돈을 갚아야 할 뿐만 아니라 현금 흐름도 갉아먹을 수 있습니다.
  3. 재고 과잉 – 신규 기업가는 종종 재고를 과잉 재고하는 실수를 저지르며 이는 비즈니스 성공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제품과 장비를 보유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과도하게 구매하는 것은 금전적으로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.
  4. 경쟁 과소평가 – 많은 기업가들이 사업을 시작할 때 경쟁을 과소평가하는 실수를 저지르며, 이로 인해 많은 합병증과 골칫거리가 발생합니다. 사람들이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시장 조사를 수행하고 경쟁업체를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.
  5. 저품질 제품 판매 –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기업가가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너무나 흔한 일이며, 이는 성공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귀하의 비즈니스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가 최고 품질임을 보장하기 위해 충분한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  6. 사업 성장에 필요한 시간을 과소평가 – 기업가들은 종종 새로운 사업이 자리를 잡는 데 걸리는 시간을 과소평가하며, 이는 성공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 새로운 기업이 스스로를 확립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지 않으면 성공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.
  7. 적절한 예산 책정 실패 – 사업을 시작할 때 현실적인 예산을 세우지 못하는 것은 성공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반적인 실수입니다. 비용을 미리 예상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이익이 가시화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과소평가하기 쉽습니다.

이러한 오류를 피하고 강력한 기반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. 미리 계획하고, 효율적인 예산 편성 및 저축 습관을 개발하고, 책임감 있는 부채 제한, 적절한 회계 및 부기 시스템 설정, 세금을 올바르게 처리하는 것은 모두 기업의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.

Happy
Happy
0 %
Sad
Sad
0 %
Excited
Excited
0 %
Sleepy
Sleepy
0 %
Angry
Angry
0 %
Surprise
Surprise
0 %